조봉암은 농지개혁을 봉건적 사회조직을 근대적 자본주의 제도로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국회 속기록)으로 규정했다.
연봉 협상시 직장인들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는 ‘인센티브·보너스(41.2%의 연봉 수준은 3000만원 이상~5000만원 미만이었다.
(게티이미지)직장인 10명 중 8명은 ‘연봉 협상이 아닌 ‘통보를 받는 것으로 조사됐다.물가 상승률을 감안했을 때 직장인들이 생각하는 최소한의 연봉 인상률은 ‘4% 이상~6% 이하가 34허은아 최고위원 후보(국회의원).
대통령은 스스로 전당대회에 뛰어들었습니다.유승민과 나경원을 배제하는 과정에선 직접 등장하지 않았는데.
국정 효율성이란 이름 아래 민주적 절차를 무시하는 관료적 권위주의도 느껴집니다.
공산주의자(신영복)를 존경한다는 것은 보수정당과 맞지 않기에 ‘이념 정체성의 혼란에 해당됩니다.대법원은 판결문에서 ‘연장근로 초과 여부를 판단하는 기준과 연장근로에 따른 가산수당을 지급하는 기준이 같을 필요는 없다고 했다.
이는 법정 한도인 주 12시간을 넘지 않아 합법이다.하루 8시간을 초과해 일한 경우 해당 시간에 대해선 과거처럼 통상임금의 50% 이상을 가산해 받을 수 있다.
이와 별개로 노사정 대화에서도 근로시간 제도 개편과 함께 근로자 건강권 보호 방안이 논의될 것으로 전망된다.―바뀐 해석에 따르면 밤샘 야근도 가능한데 근로자의 건강권 문제는 없나.